글로벌 시장이 계속해서 성장하는 가운데, 펜타 레이저 국내에서도 좋은 소식을 받았습니다. 6개월간의 신중한 디버깅 끝에 대형 롤러 베드 레이저 절단 자동화 생산 라인 설치됨 펜타 톈진 버틀러에 위치한 레이저 공장이 성공적으로 가동되어 안정적으로 운영되고 있습니다. 60미터 길이의 이 생산 라인은 글로벌 철강 구조 산업의 거인 버틀러 그룹이 중국 최초로 도입한 레이저 자동화 생산 및 가공 프로젝트입니다.
이 생산 라인은 롤러 베드 로딩 및 언로딩, 지능형 코딩, 30kW 고출력 레이저 절단, 완제품 지능형 분류 등 고도로 자동화된 기능을 통합합니다. 멀티 스테이션 일회성 성형 및 후판 가공 등 고객이 직면한 여러 장기적인 생산 문제를 해결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어려움, 먼지가 많은 생산 환경, 그리고 낮은 효율성 등이 그 예입니다. 또한, 이 자동화 솔루션은 오랫동안 사용되어 온 저정밀, 저효율, 비환경 친화적인 플라즈마, 화염 절단기, 드릴링 머신, 트리밍 장비들을 성공적으로 제거하여 회사의 생산 능력, 생산 효율성, 그리고 환경 보호 수준을 크게 향상시켰습니다.
이러한 중요한 기술 혁신을 통해 톈진 버틀러 자동화 프로젝트는 그룹 본사로부터 높은 평가를 받았으며, BlueScope 중국 보건, 안전 및 환경 부문 사장상을 수상했습니다. 이 상은 프로젝트의 성공적인 실행을 인정받은 것일 뿐만 아니라, 펜타 지능형 제조 분야에서 레이저의 리더십.
톈진 버틀러와의 성공적인 협력을 통해 중국의 고급 복합 철구조 건물 설계 및 제조 솔루션에 새로운 활력이 불어넣어졌으며, 철구조 산업에서 지능형 제조의 새로운 장이 열렸습니다. 펜타 레이저는 앞으로도 혁신과 기술 혁신에 전념하고, 더욱 효율적이고 환경 친화적인 방향으로 산업 발전을 촉진할 것입니다.